미국 남가주 로스엔젤레스에서 28일 오후 2시에 한인타운 중심의 태극기 광장에서 윤석열 대통령 탄핵 반대 집회가 있었다. 이날 집회는 지난 주에 이은 두번째 탄핵 반대 집회로서 현 한국의 정치상황에 대한 비판과 대통령의 통치수단 중 하나인 윤석열 대통령의 계엄령 선포에 대한 적극적 지지선언과 민주당의 불법적인 대통령 탄핵을 성토하였다.
<미주 박정희 대통령 기념사업회>
이날 집회는 AKUS 한미연합회 LA 회장인 김영구 목사의 사회로 진행이 되었으며, 미주 박정희 대통령 기념사업회, 남가주예비역 기독군인회, 미주 맥아더 장군 기념사업회와 미주 3.1여성동지회,미주애국동지연맹, 미주대한애국시사포럼이 참여를 했으며, 70여명이 함께 한 집회는 박정희 대통령 기념사업회의 상임고문인 윤성원 목사의 개회기도와 박정희 대통령 기념사업회 이재권 회장의 모두 발언으로 시작이 되었다.
<미주 맥아더 장군 기념사업회장 김회창>
이어 미주맥아더 장군 기념사업회의 김회창 목사의 트럼프 행정부가 바라보는 윤대통령 탄핵에 대한 설명과, 탈북민 현춘삼의 북한과 똑같은 민주당의 이재명에 대한 성토와 함께 ‘탄핵 기각’ ‘이재명구속’ 대한민국의 국정을 파괴하고 있는 ‘민주당 해산’ ‘종북 주사파 척결’ ‘부정선거 척결’ 등의 구호로 진행된 집회는 남가주예비역 기독군인회 부회장 심진구 목사의 폐회기도로 집회가 마무리 되었다.
<AKUS 한미연합회 LA 김영구 회장>
현재 남가주 윤석열 대통령 탄핵 반대 집회를 주도 하고 있는 AKUS 한미연합회 LA 회장 김영구 목사는 “지난 주 시작된 탄핵 반대 집회는 헌법재판소에서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 기각이 나올때까지 매주 토요일에 집회를 이어 갈터인데, 남가주의 오렌지카운티 지역과 연합하여 격주로 이어 갈 것입니다. 1차와 2차 집회는 로스엔젤레스에서 진행이 되었으므로 다음 주 토요일 2025년 1월 4일 오후 2시에 오렌지카운티에서 탄핵 반대 집회를 이어 갈 것입니다”라 했다.
그리고 “나라의 안위가 경국에 처해 있는 현 싯점에 많은 교민들의 참여를 부탁 드린다” 했다.
<미주대한애국시사포럼 캔디은정 회장>
<미주박정희대통령 기념사업회 맥스 리 사무총장>
위드코리아USA 편집국
Latest posts by 위드코리아USA 편집국 (see all)
- “제 2차 남가주 윤석열 대통령 탄핵 반대 태극기 집회” - 12월 28, 2024
- 7월 14일 “제 1회 북한이탈주민의 날 기념 미주 탈북민 대회” - 6월 16, 2024
- 디아스포라 탈북민 티모시 조 - 6월 13,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