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일 오후 2시 남가주 오렌지카운티의 부에나 팍에서 윤석열 대통령 탄핵을 반대하는 집회가 열렸다.
이날 집회는 AKUS 한미연합회 LA (회장 김영구 목사)와 미주애국동지연맹 (김현 ) 및 오렌지카운티 보수 애국 교민들 100여명이 모여 대한민국을 위한 구국기도와 윤석열 대통령이 계엄령을 선포에 대한 당위성에 대한 설명과 한 목소리로 탄핵 기각과 이재명 구속을 위한 구호와 함께 진행이 되었다.
<대한민국을 위한 기도를 하고 있는 교민들>
AKUS 한미연합회 LA김영구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집회는 미주애국동지연맹 김현 회장의 모두 발언과 일천만 이산가족위원회 LA 이사장 조선환 장로와 오렌지카운티에 교회협의회에 관계하는 장로들의 현 시국에 대한 설명에 이어 플러톤 Beach BL. 선상에서 대한민국의 회복을 위해 모든 참석자들이 두 손을 높이 올리고 통성기도를 하며 집회가 종료되었다.
앞으로 남가주 윤석열 대통령 탄핵 반대 집회는 헌법재판소에서 탄핵이 기각되는 날까지 로스엔젤레스와 오렌지 카운티에서 격주로 진행이 될 것이라 했다.
특별히 11일 오후 2시 로스엔젤레스 한인타운 윌셔와 웨스턴에서 개최될 집회에서는 현재 한국의 대통령 관저를 지키기 위해 추위와 싸우고 있는 애국 국민들을 위한 모금도 있을 것이라 했다.
The following two tabs change content below.
위드코리아USA 편집국
거짓과 싸우는 자유 대한민국을 위한 참된 재미 보수 언론.
Latest posts by 위드코리아USA 편집국 (see all)
- 제 3차 남가주 윤석열 대통령 탄핵 반대 태극기 집회 - 1월 6, 2025
- AKUS 한미연합회 뉴욕 지회 주관 “미 동부 뉴욕 보수 연합 윤석열 대통령 탄핵 반대 집회” - 1월 4, 2025
- 건국전쟁 김덕영 감독/ “이제 무슨 근거로 내란의 수괴라 부를까?” - 1월 4,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