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시사 >

남가주범교민 6.25한국전쟁 70주년 상기예배 및 기념대회 “70 여년 전의 6.25를 상기 하면서”

1950 여름제가 서울 동대문 국민학교 2학년때 참혹한 동족 상쟁의 전쟁이 일어났다.

당시 홍역을 앓던 처지였고 해방 후 겨우 미아리 고개를 넘어 피난이라고  곳은 우이동, 지금의 수유리였고잠시 머물려 했던  주인이 그 지역 내무서장이어서 우리는 두어 주 밖에  지내지 못하고 아현동을 거쳐 삼각지 로타리로 급히 이사를 하여 9.28 서울 수복때까지 거주하게 되었다.

따발총을  괴뢰군을 아현동 사거리에서  기억이  있었고많은 사람들이 잡혀 갔다고 들었고당시 부친은 대한 청년단의 일원으로 피해 다니시고 같이 있을 수도 없었다.

그때에는 공산주의가 뭔지도 모르는 나이였으나세월이 가면서전란에 의한 피난 생활과 국가적 손실로 인한 모든 국민적 고통속에 차츰 공산 주의 실체를 알게 되었다.

일생동안 자신이 피땀 흘린  없이친구의 도움으로살았다는 맑스 레닌의 머리 속에서 무슨 훌륭한 철학과 생각이 나왔겠는가?

비록 자신은 일을 하지 않아도생산  모든 물질을  같이 나누어 먹어야 공평하다는 공산주의의 허구그런 사상을  세상에 펼치기 위해서는 어떤 수단을 강구 해서라도반대 의견을 가진 사람을 처단하는 운동 공산혁명은 타당하다는 논리를 가진 자들이 바로 공산주의자들이다.

♦ 6.25 한국전쟁을 일으킨 스탈린. 김일성. 모택동

 소련이 망하고이제 공개  스탈린과 모택동에게 남한을 침공 적화  전쟁을 수행하기 위한 원조와 허락을 구걸한 북한의  일성의 사실들은 끝에 소개 하는 동영상에서 폭로 되고 있으며혹자는 남한이 북침했다는 정신병자들 같은 거짓 마저 우리는 알게 되었다.

일성은 해방  80 여명의 군대를 거느리고 쏘련군이 통치 하고 있던북한에 들어오자마자스탈린의 지원으로 북한 정권을 세우고토지  모든 재산을 몰수 하여 공산군을 만들어 남침 계획을 철저히 준비하고, 소련으로 부터 필요한 많은 무기를 받았다.

아무 준비도 없었고무기도 없었던  당시의 남한은 정말 무방비 상태의 국가였고, 소중공북한은 미국이 전쟁에 개입하기전에 속전 속결로 2 이내에 남한 전체를 점령 한다고 계획을 세워 낙동강까지  내려 왔으나,

맥아더장군이 이끄는 연합군에 의해 저지 되었다허나 60만의 중공군과 소련및 북한 공산군에 의해 남한은 정말 완전히 페허가 되었고, 엄청난 인명 피해가 있었음은  세계가  아는 사실이다.

1.4. 후퇴  어느 겨울 저녁에 아버지와 함께 필동에 있는   갔더니지금은 고인이 되신 사촌  누님이 당시 일신국민학교 6학년생으로학도 호국단으로 전쟁 터로 떠나는 준비로 미수가루금계랍 등을 배낭에 넣고 있는  어머님 모습이 지금도 눈에 선하다.

1.4 후퇴  인천항에서 당시 아버지의 친구이신 “지중세” 인천 시장님 가족과 많은 피난민들이 미군 LST 타고 떠났지만육로로 떠난 아버님 일행을 부산에서 만나기로 하고 인천항을 떠났다.

1950년 1.4 후퇴당시 빅토리아 호의 피난민들

풍랑이 심한 제주도 근해에서 타고 가던 배가 고장이 나서 밤새도록 출렁이며 갑판 위의 모든 피난민들의 짐들은 파도에  쓸려 바다로 떠나 버리고선장 한사람 빼곤 모두 뱃멀미로 토하아침에 인천을 떠난지  주일만에 육지에 내리니 정신이 몽롱했다.

우리 가족이 탄 배가 군산까지 갔을때부산에 너무 많은 피난민 집중으로제주도로 가라는 정부 방침에 따라 부산으로 가는 다른 선박으로 바꾸어 탔으나그 배마저 여수까지 갔을때 정부에서 피난민은 모두 제주도로 가라 해서  없이 제주도로 가게 되었다.

 가죽 신발을 신고 떠난지 일주만에 신발을 벗으니동상이 발견 되어 중학교 졸업때까지 동상으로 고생  기억이 난.

 당시 제주도 도청  광장에서는 거의 토요일 마다 대한 뉴스가 제공하는 영화를 통해기차 꼭대기까지 하얗게  고생스런 피란민들그리고 비행기들의 폭격장면전쟁에서의 비참한 장면들이 지금도 생생하게  오르고 있다.

제주도에서 살던 때에는 집에서 한라산 쏙으로  불럭까지 밤이면 가끔 한라산에 기숙하고 있던  공비(빨치산)가 내려 와서 양민들을 괴롭혔던 모습들도전쟁의 한장면처럼 떠오른다.

♦1951년 12월 전남 담양에서 붙잡힌 빨치산과 부역자들

김일성 삼대세습의 산물인 북한 공산 독재는 산적때이지 이지 일반적인 정부가 아니다.

동족 상쟁으로  많은 살상을 자행하고국군 포로 석방도 하지 안했을  더러북한 동포를 노예화로 살게 만든 세계적인 악마  것이며그들은 못을 인정도 않고사과도 없을 뿐더러 항상 적반 하장으로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말살하려는 천인공노  자들이며완전히 지구상에선 없어져야  전체주의 집단들이다.

그러므로 이런 북한을 따르고 옹호 하는 미친 자들의 행태는 하루 속히 타도 되어야  것이다.

휴전 협정  판문점 도끼 만행 사건연평도 포격 사건천안함 격침사건 무려 4000 이상의 휴전 협정 위반 사례가 있었다.

2010년 11월 23일 북한의 기습적인 포탄 공격에 폐허간 된 연평도

출처: https://mnd9090.tistory.com/3239

6.25 한국전쟁을 일으킨 김일성은 한국인만 350만명 이상의 인명피해와 일천만 이산 가족을 만든 죄가 크다고  것이다.

항상 공산주의자들과  추종자들은 거짓 선동으로 국민을 속이고불법적으로 금권권력언론을 손아귀에 넣고그들 자신의 행동과 만행을 합법화 하고 있다.

그런 모습을 보면서 작금의 한국의 정치인이나 교육자들이 어떠한 인간성을 가진자들인지 밝혀야 할 것이다.

하나서부터 열가지 거짓말만 되뇌이고 있는 한심한 사람들거짓을 일삼고억지를 써서라도 자기 합리화를  하는 정치 집단들,  UN 인정하고 합법화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부정하고 국민을 능욕하고 거짓으로 선동 하는 무리들을 쫓아내자!

6.25 전쟁 정전 협정 승만 대통령이 성취 해주신 한미 동맹으로 지금까지 튼튼한 안보의 기초위에 정희 대통령의 위업으로 세계 10위의 경제 대국으로 발전한 자유 대한민국임을 우리는 자랑스럽게 여기고후세에게 전해야  것이다.

6.25 전쟁  미국과 16개국 연합군들의 희생과 원조도 대한민국의 국민은 잊지 말아야  것이다.

이제 다시는 한반도에서 6.25 같은 전쟁이 있어서는 안될 것이며종북주사파를 하루 속히 쫓아내고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지켜야  것이다.

-재미  가주 이북 5 도민회 중앙회 상임 고문  철홍 – 

위드코리아USA 편집국
거짓과 싸우는 자유 대한민국을 위한 참된 재미 보수 언론.

3 thoughts on “남가주범교민 6.25한국전쟁 70주년 상기예배 및 기념대회 “70 여년 전의 6.25를 상기 하면서”

Comments are closed.

Top